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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신저소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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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부서 소개

전라남도 민원메신저는 도내에 주소를 둔 19세 이상의 도민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.

  • 글쓰기와 기사 작성, 컴퓨터 활용 능력을 갖추고 도정홍보, 여론수렴 및 지역 현장의 소리를 취재할 수 있는 사람
  • ※ 선발 시 장애인, 다문화가족, 대학생을 우선하되 지역별‧성별‧연령별‧직업별 분포 등을 고려하여 선발 예정
  • 도민행복소통실

    도민행복소통실장

    전화번호
    061-286-2300
  • 도민행복소통실

    소통기획팀장

    전화번호
    061-286-2310
  • 도민행복소통실

    담당 주무관

    전화번호
    061-286-2313